게시판

건강정보


미란다 커의 몸매 비결이 무엇이냐고 물어봤더니 노니라는 주스를 13년 동안 꾸준하게 즐겨먹고 있다고 합니다.
노니를 먹으면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올리고 안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내려주고 혈압을 조절하고 혈액이 잘 흐르도록 해서 심장을 건강하게 만들어줍니다.
두드러기나 알레르기 피부 반응, 화상, 여드름이 있는 사람이 노니를 먹으면 항 염증 및 항 박테리아 세포로 인해 치료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.

 

그러나 노니에는 부작용이 있기 때문에 반드시 확인하셔서 드시기 바랍니다. 먼저 섭취할 때 분말일 경우엔 너무 많이 섭취하면 설사 및 가려움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그리고 노니는 보관하는 것에 효과적이어서 섭취를 과도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하루 권장량인 3g정도를 드셔주시기 바랍니다. 3g이 와닿지 않는다면 티스푼으로 한 스푼 정도를 말합니다. 


그리고 정상적이지 않은 세포는 정상적이게 만들고 세포막이 정상적으로 기능을 하게 만들어서 주름이 피부에 생기는 것을 막을 수 있다고 합니다.
또한 항히스타민, 항곰팡이, 항염증, 항균을 가지고 있는 스코폴레틴이 들어있기 때문에 몸의 면역력을 높일 수 있고 전염성 박테리아로부터 벗어날 수 있습니다.
노니를 먹으면 면역 체계가 강력해지고 대식 세포들에게 자극을 주면서 림프구를 아주 많이 만들게 됩니다.
관절염이 있는 사람은 노니를 먹으면 관절통이나 관절염을 낫게 해주는 진통제 역할을 하기 때문에 고통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.